귀넷 카운티 새로운 소방서 건설

0
19

지난 화요일 귀넷 카운티 네쉬 위원장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증가하는 서비스의  수요와 직원을 감당하기 위해 새로운 소방서 시설 건설을 위한 착공식을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네쉬 위원장을 포함한 관계자들은  화요일  귀넷 카운티 새로운 소방서 시설을 위한 착공식을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로렌스빌 광장 (Lawrenceville Square)의 한 블록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현재 소방서 시설은 약 40 년 전에 지어졌으며 소규모 직원만 수용할 있는 작은 시설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1986 년에 응급 서비스를 추가한 이후, 현재 이 시설은 직원들이 근무하기에 너무 좁은 공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이시 스나이더( Casey Snyder  )소방서장은 1981 년에 현재 스테이션 15가 건설되었을 때 카운티는 물론 훨씬 더 작았고 화재 진압만을 해왔지만 지금  응급 의료 서비스와 화재 진압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그 의미는 더 많은 직원을 수용시키기 위한 더 큰 공간이 필요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소방서 대장 토미 루틀리지 (Tommy Rutledge)씨는 기존의 소방서의 크기는 6,324 평방 피트이고 소방 장비를 위한 2 개의 구역을 갖춘 반면 새로운 시설은 10,788 평방 피트의 공간에 3 개의 장비 구역과, 주방 및 남성과 여성 직원을 위한 시설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1 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이 새로운 시설은 최대 12 명의 직원들이 교대로 근무를 설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현재 소방서에는 27 명의 직원들이 재직하고 있으며, 최대 8 명까지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이라고 전했습니다.

카운티위원회 네쉬 위원장은 이 지역의 서비스의 수요가 증대함에 따라 증가하는 직원들을 수용할수 있는 시설의 확장이 필요했다고 말했고 더불어 존 허드 (John Heard) 위원은 새로운 소방서가 건설되면 바로 기존 소방서가 있던 자리는 오래 동안 비어 있지 않고, 곧 바이센티니얼 플라자를 지을 계획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