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전 I-85 휴게소-조지아주 순찰요원을 위한 시설로 탈바꿈

0
13

귀넷 카운티 전 I-85 휴게소-조지아주 순찰요원을 위한 시설로 탈바꿈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고속도로 85 에 위치한 스와니 이전 휴게소 부지를 조지아주 순찰 본부와 고속도로 비상 요원들을 위한 부대로 전활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고속도로 85에서 장거리 여행을하는 동안 여행자와 트럭 운전사가 한동안 휴식을 취한 정류소가 곧 고속도로를 안전하게 유지해야하는 조지아주 순찰병들을 위한 새로운 기반 시설 갖추게 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귀넷 카운티의 위원들은 지난주 조지아주 공공 안전 부서와 교통부서의 협약 및 양해 각서 (MOU)를 승인하여 스와니 이전 I-85 휴게소 부지 (rest area) 에  새로운 조지아주 순찰 본부 및 고속도로 응급 요원 (HERO) 부대를 건설하기로 승인했다고 전했습니다.

 

네쉬 귀넷 카운티 위원장은 현재 Pleasant Hill Road 상에 카운티 임대 계약을 맺어 운영되고 있는 시설은 곧 새로운 곳으로 옮겨져 귀넷에 추가 된 순찰병들을 위한 장소가 될 것이며, 또한 보통 지역을 돕고자 조지아주에서 배치된 순찰 요원들은 그 지역 정부가 요원들을 위한 시설을 돕는것이 일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조지아 교통부서 소유로 되어있는 고속도로 85 휴게소는  2005 년에 문을 닫았으며 이후로 창고로 사용되었습니다.

 

교통부서는 여전히 이 부지의 소유권을 갖게 되며 일단 시설이 건설되면, 조지아교통부는 계속해서 건물을 소유하게 되고 공공 안전부에 이 부지를 임대할 것입니다.

 

또한 귀넷 카운티는 시설의 설계 및 건설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동의했고 조지아 공공 안전부는 시설을 오픈한 후 필요한 모든 유지 보수에 대한 책임을 질 것이라

말했습니다.   동시에, 조지아 교통부는 새로운 시설에서 고속도로 응급 요원 유닛을 최대 10 개까지 수용 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습니다.

 

네쉬 위원장은 I-85 커리도어에  공공 안전 장치가 추가로 설치되는 것어 순찰 요원과 고속도로 응급 대처 요원들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도로 안전과 응급 대응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