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학군 학업 성취도 약간 감소

0
10

귀넷 카운티 교육부는 2017년 주정부 학업 성취도를 측정하는 시험 결과, 주 평균 점수보다 높았지만, 작년에 비해 약간 성적이 감소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의 학교 시스템은 목요일 발표된 학업 성취도를 측정하는 연례 주정부 성적 보고서에서 결과 지난년도에 비해 약간 성적 감소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귀넷 카운티는 2017 년 대학 및 취업 준비 성과 지수에서 100 점 만점에 82.4 점 (보너스 포인트 10 점 포함)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Gwinnett는 2016 년에 평균 83 점을 기록해 작년보다 약간 몇 포인트 낮게 나타났습니다. 반면 조지아주 평균 점수는 75점으로, 주평균 보다 높게 나타났다고 전했습니다.

 

Buford시 교육구의 평균 점수는 91.9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전했습니다.

 

애틀랜타의 학교 시스템은 작년보다 큰 점수 향상을 보였지만, 여전히 주 전체 평균보다는 낮게 나타났으며, 플튼 카운티의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는 주 평균보다 평균 점수가 높았지만 중학교는 주 전체 평균보다 낮게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학부모는 학교로 부터 성적표를 받을때 2016 년 주법에 따라 시험 횟수가 감소한 것을 주의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으며, 주정부 관계자는 그 효과가 주정부 수준과 큰 학군인 경우 점수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아 무시할 수 있지만, 작은 규모의 학교나, 학군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