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휴먼 서미스 부서 로렌스빌로 이전

0
16

어제 월요일, 귀넷 카운티 휴먼 서비스 부서가 로렌스빌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여, 가정 아동과 및 지원 부서를 포함한 400명의 귀넷 공무원들이 한 건물에서 해당 부서의 업무를 보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조지아 휴먼 서비스 부서 (Department of Human Services)가 로렌스빌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여  어제 월요일 부터 아동 및 가족 중심 프로그램 (family oriented programs)부서와 함께  한 건물에서 운영 된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1 년이 넘는 공사가 끝난 후  95 Constitution Boulevard 위치에서 새로운 100,000 평방 피트 규모의 시설을 개장하고, 120,000 명의 귀넷 카운티 주민의 민원 업무를 맡을 400 명의 주정부 직원들이 드디어 한 건물에서 일하게 된다고 전했습니다.

새 건물에 있는 사무실은 walk in 고객을 위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 시부 터 오후 5 시까지 열릴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 새로운 시설에서 가정 아동과 (Family and Children Services) 부서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고, 주정부는 올 가을10 월 말에서 11 월 중순 귀넷 카운티 아동 지원 서비스 부서(Gwinnett Division of Child Support Services)를 새 시설로 옮길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휴면 서비스 부서의 이번 확장 개장의 이점은 귀넷 카운티 공무원들을 함께 모으는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즉 몇 년 동안 카운티가 성장함에 따라 해당 카운티의 업무 서비스도 증가했지만 한 건물에 충분한 공간이 없었기 때문에 세개의 건물에 분산되어 업무를 처리해 왔습니다.

조지아 바비 케이글(Bobby Cagle )위원은 작년에 착공실을 갖었을때 카운티의 3 개 사무소에 분산된 서비스가 물류 문제를 가져왔다고 전했으며, 특히 행정 담당자들은 그들의 직원들이 있는 곳에 같이 상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영양 보급 프로그램 (Supplemental Nutrition Assistance Program), 도움이 필요한 가족을 위한 임시 보조 프로그램  (Temporary Assistance for Needy Families) 또는 의료 및 보육 지원을 직접 신청해야하는 주민들은 이번 주부터 새로운 시설에 가야 합니다.

더불어 경제 보조 프로그램을 위해서 기존 로렌스빌 크로겐 도로에 위치했던 사무실에 갔었던 귀넷 주민들 또한 새로운 시설로 가서 업무를 처리해야 하며, 크로겐 도로 사무소는 제한된 아동 복지 서비스만을  11 월까지 제공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