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카운티 I-985에 비행기 비상착륙 보고서 발표

귀넷 카운티 I-985에 비행기 비상착륙 보고서 발표

지난 금요일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ffic Safety Board)는 지난 1월 24일에  뷰포드(Buford)의 한 고속도로에서 단일 엔진 비행기가 비상 착륙하게 된 것에 대해 새로운 세부 사항이 포함된 예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사고는 소형 비행기가 고속도로에 비상 착륙하여 귀넷 카운티(Gwinnett County)의 I-985의 모든 차선을 폐쇄하였고, 연방항공청은 단일 엔진 비행기인 Piper PA-28의 두 명의 조종사가 비상 착륙했다고 보고 했습니다.

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탑승했던 조종사는 비행 교관과 학생 조종사로, 머뉴버(maneuvers) 비행 연습을 하고 있었으며 착륙하기 위해 공항을 돌아가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비행 교관은 학생에게 두 연료 탱크 중 반대 연료 탱크로 교체하도록 요청한 후, 갑자기 엔진이 모든 동력을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인근 공항까지 갈 수 없다고 판단되어 I-985로 비상 착륙하였고, 이 과정에 비행기의 노즈 랜딩 기어(nose landing gear)와 오른쪽 날개가 손상되었습니다.

귀넷 카운티 소방관들은 오후 4시 13분쯤 현장에 출동했고, I-85 북쪽 방향 출구를 지나서 세미 트랙터 트레일러와 충돌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미국 교통안전위원회는 예비 보고서에 이 사고를 예기치 않은 엔진의 동력 손실로 인한 사고로 마무리했습니다.

연방 항공청의 검사관은 사고 현장에 출동해 잔해를 조사하였고, 오른쪽 날개가 상당히 손상되었으며, 잔해는 추가 조사를 위해 보관 중입니다.

 

ARK 뉴스 유수연입니다.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