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ISO 등급 향상-주택 보험료 내려

0
17

귀넷 카운티 당국은 카운티의 ISO 등급이 향상 되었으며, 이것은 주민들과 사업 소유자들에게 낮은 보험료를 의미한다라는 소식을 데일리 귀넷이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의 주택 및 사업 소유자는 카운티 소방부서 덕분으로 약간 저렴한 주택 보험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습니다.

소방 케이시 스나이더 (Casey Snyder) 장관은 지난 화요일 카운티의 ISO (Insurance Services Office) 등급이  4-9에서 2-2X로 떨어 졌다고 전하면서 숫자가 낮을수록 ISO 등급은 더 좋아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ISO 등급 척도는 1에서 10까지 가늠되며, 1 의 의미는 최고를 뜻하고 카운티의 등급이 4에서 2로 내려간것은 큰 향상 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운티 ISO 등급이 중요한 이유는, 주택 및 사업 재산 소유자가 보험에 지불하는 금액에 영향을 미치며, 등급이 낮으면 건물 보험료를 적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카운티위원회 위원장 Charlotte Nash는 회사마다 보험 평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평가로 인해 보험 비용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반드시 이익이 있을 것이며, 보험회사에 연락해 보험료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스나이더 소방장관은  ISO는 카운티의 수도 시스템, 라디오 시스템, 그리고 소방부서에 의해 등급이 결정된다고 이야기 했으며 수도 시스템이 등급 결정에 40 퍼센트를 차지하고, 경찰국이 처리하는 라디오 시스템이 점수의 10 퍼센트를 소방부서가 나머지 점수를 결정 한다고 말하면서, 귀넷 카운티 이번 총점이 87점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네쉬 위원장은 ISO 등급 변경은 첫번째 우리 카운티가 소방 및 응급 부서를 포함하여 지역 공동체를 잘 보호하는 능력을 보여주는  결과이고 두번째 둘째, 주민들의 건물 보험에 돈을 절약해 준다는 의미에서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