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태그오피스, 운영시간 연장

로렌스빌, 노크로스는 화·목 오후 7시까지 오픈

귀넷카운티 태그 오피스(차량등록국)가 3월부터 운영시간을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내달부터 노스 귀넷, 노크로스, 피치트리 코너스, 뷰포드, 스넬빌의 태그 오피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기존 오전 8시부터 오후5시까지 운영되던 것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로 변경 운영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로렌스빌, 노크로스, 스넬빌 오피스는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오후 7시까지 서비스 시간이 1시간 늘어납니다.

티파니 포터 귀넷 세무국장은 “로렌스빌 태그오피스는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밝히고 “기존처럼 월요일에는 오픈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주민들이 일을 마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조정했다”며 “오피스에 설치된 드롭박스를 이용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대기시간(링크)과 필요한 서류를 미리 확인해야 하며 전화문의는 770-822-8818, 이메일 문의는 tag@GwinnettCounty.com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공중 보건 위험으로 인해 문을 닫았던 스넬빌 태그 오피스는 22일 다시 오픈합니다.

ARK뉴스 윤수영입니다.

노스귀넷 태그 오피스/Gwinnett County Tax Commissioner Office

윤수영

윤수영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