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플레이스 몰, 넷플릭스 시리즈 영화 촬영 중

5af7a6b538f5e.image.jpg

 

귀넷 플레이스 쇼핑몰 일부가 1980년대 모습으로 새단장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1980년대에 오픈한 귀넷 플레이스 몰에서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시리즈 영화 , ‘스트레인저 띵즈(Stranger Things)’ 촬영 작업이 분주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이번 영화를 위해 귀넷 플레이스 쇼핑몰내 상점들이 세트장으로 활용되면서 복고풍으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쇼핑 바깥주차장에는 영화제작 관련 트럭들을 비롯해 제작진들의 텐트가 들어서있고 한인이 운영하는 뷰티 매스터 매장과 벨크 매장 사이 입구에는 스타코트 이라는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쇼핑 내부로 들어가 보면 푸드 코트로 사용되던 장소에서 80년대 복고풍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엑스트라 배우들이 걸어다니는 것을 쉽게 있습니다.

 

어제부터 시작된 이번주 촬영 스케쥴은 오늘과 내일 양일간 진행되며 18일인 금요일에 다시 이어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촬영기간 쇼핑몰내로 진입하는 푸드 코트쪽  뷰티 매스터 매장 입구는 차단될 예정입니다.

 

한편 3번째 시즌 촬영에 접어든 이번 영화는 내년도 상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Atlanta Radio Korea

Atlanta Radio Korea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FM96.7 | AM790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