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하이웨이 316 대형 사고-1명 사망, 17명 부상

36

6월 12일 월요일 오후 귀넷 카운티 로렌스빌 뷰포드 하이웨이 동쪽 방향 316 도로 에서 8대의 차량이 관련된 사고가 발생하여 1명이 사망하고 17명이 부상당하는 대형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12일 월요일 오후 3시 45분경, 귀넷 카운티 로렌스빌 뷰포드 드라이브 근처 316 동쪽 방향 도로에서 8대의 차량이 관련된 사고가 발생하여 1명이 목숨을 잃었고 8명의 어린이를 포함한 17명이 부상을 당하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소방관은 사고 원인이 아직 분명하지 않으며 왜 차 한대의 왼쪽 부분이 불이 난 트렉터 트레일러 밑에 깔려 있었는지 알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차의 운전자는 사망했습니다.

9명의 부상자들이 로렌스빌 귀넷 메디컬 센터로, 경미 부상자들은 애틀란타 스콧티쉬 라잇 어린이 병원 (Scottish rite children hospital)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충돌로 부상당한 2명의 성인은 위험한 상태이며 8명의 다른 희생자들은 그 현장에서 치료되고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불을 끄고 사고 현장을 치우기 위해 5시간 30분 동안 퇴근 시간에 동쪽 차선이 모두 차단시켜 시티 근처에 심한 고통 체증을 가져왔습니다.

로렌스빌 경찰부는 이 사고의 원인을 계속 조사중이며 사건을 밝히는 대로 보도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희생자중 한 여성은 본능적으로 부서진 차량 문을 박차며 차에서 빠져 나왔고, 주변에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고 있었으며, 차량에서 연기가 뿜어 나오는 끔찍한 비극 이였다고 증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