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2018 재산세 평가 고지서 발송

photos.medleyphoto.7188770.jpg

 

 

귀넷 카운티가 지난 6일 2018년도 재산세 평가 고지서를 해당 지역 28만 여명의 주택 및 상업 부동산 소유주들에게 발송했습니다.

이번에 발송된 평가 고지서에는 부동산 소유주들이 납세해야 하는 재산세 평가액을 포함해 지난 해와 달리 변동된 사항에 대한 설명이 들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귀넷 카운티 관계자는 “올해 귀넷 카운티내 재산세 납부 대상의 59%가 지난 해와 달리 평가액에 변동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면서 이는 “2017년 부동산 시장의 가격 변화가 이번 재산세 평가 고지서에 반영되었기 떄문”이라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또한 “이번 평가 고지서는 최종 재산세 납부 고지서가 아니며 2018년 최종 재산세 납부서는 올해 하반기께 재산세율이 확정된 이후 발송될 예정”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부동산 소유주들은 재산세 평가액 고지서 수령 후 명시된 평가액에 이의가 있을 시 고지서 발송일로부터 45일 이내에 카운티 당국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재산세 금액 평가는 인근에 있는 비슷한 규모의 부동산 판매가를 비교하면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발송된 재산세 평가 고지서 뒷면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