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6군데 공립학교 카운셀링 프로그램으로 국가 인증

0
46

귀넷 카운티 6군데 공립 학교가 우수한 상담 프로그램으로 7월에 덴버에서 열리는 미국 학교 카운슬러 협회에서 미국 협회가 인증한 카운슬러 모델 프로그램 인증상을 받게 됩니다.

이민영 기자

궤넷의 6곳의 공립 학교가 상담 프로그램에 대한 우수성으로 국가 인정을 받게 됩니다.

3곳의 학교는 재인증 받는 것이며, 나머지 학교는 Recognized ASCA Model Program (인증된 미국 학교 카운슬러 협회 모델 프로그램) 즉 RAMP 지정 학교로 최초 수상자입니다. RAMP 지정된 모든 학교는 7월 덴버에서 열리는 미국 학교 카운슬러 협회 (American School Counselor Association)의 연례 회의에서 명예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습니다.

미국 학교 카운슬러 협회는 포괄적인 데이터 중심의 학교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교에 이 상을 수여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로 700 개가 넘는 학교가 RAMP (recognized ASCA model program) 인증을 받았고,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는 현재 RAMP 지정을 받은 28 개 학교가 있으며, 10군데 학교는 1번 이상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 년도 수상자는 Roberts 초등학교, Jones 중학교, North Gwinnett 중학교, Duluth 고등학교, Parkview 고등학교 및 Peachtree Ridge 고등학교입니다.

Duluth, Parkview 및 North Gwinnett는 처음 인증된 학교이며 Roberts, Jones 및 Peachtree Ridge는 재인증을 받았습니다.

귀넷 교육부 상담 및 카운슬링 디렉터 인다이엔 톰슨 ( Dianne Thompson) 씨는 RAMP 인정은 엄격한 절차를 통해 주어지는 것임은 말할 것도 없고 이 상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것은 그만큼 헌신과 노력이 필요하며 지역 카운슬러와 행정관이 그들이 필요 이상을 휠씬 넘어 심여를 기울인 결과라고 하면서 카운슬러에 따라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다르게 나타난다고 강조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