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I-85 남쪽 방향 8개 차 충돌 사고

0
37

6월 30일 금요일 오후, 귀넷 소방국은  85번 남쪽방향 고속도로에서 죄수 버스를 포함한 8개의 차량 관련 충돌사고가  발생하여 25명이 경미한 부상을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30일 금요일 오후,  85번 고속도로 남쪽 방향에서 죄수 버스를 포함한 8개의 차량  충돌 사고로 25명의 부상자가 발생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이 충돌 사고는 출구 115번 근처에서 발생했으며, 오후 2시경 서쪽 방향 모든 차선이 임시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귀넷카운티 소방부와 응급 서비스 관계자에 따르면, 1명의 교도감과 24명의 죄수들이 경미 부상을 당했고 다행히 아무도 심하게 다친 사람을 없다고 보도했습니다.

100,000 달러 가치 마약 운영 우두머리 체포

6월 30일 금요일 저녁 10 만 달러 가치의 메탐페타민 운영을 해온 조직 우두머리 토냐 라우더밀크 (Tonya Loudermilk) 용의자가 해버샴 카운티( Habersham County) 자택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용의자는 현재 음모 혐의로 해버샴 카운티 수용소에 구금중이며,  수색 영장이 발부된 귀넷 카운티로 이동해 구속 절차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귀넷 카운티 경찰은 마약 혐의에 관련된 4명중 3명은 6월 체포했고, 마지막으로  조직의 두목을 체포한 것입 니다. 경찰은 용의자의 아파트 거주지에서도 2만 달러 상당의 마약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비행기 추락 사고, 4명 사망

7월 1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경 조지아 북서부에서 작은 비행기가 추락해서 4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머레이 카운티(murray county) 보안관에 따르면, 테네시에서부터 작은 쌍발 비행기가 차스 워스(Chatsworth )파인 힐 로드( Piney Hill Road ) 에서 추락했다고 전했습니다.

목격자의 진술에 따르면, 비행기처럼 보이지 않았지만, 하늘에서 뭔가가 불이 붙여 연기가 났고, 땅에 추락하면서 파편이 날리기 시작했다고 언급하면서 사고전 폭우가 내린것을 원인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