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기아 미국판매법인, 지역사회단체 및 장학 재단에 180만 달러 이상 기부

유색인종 저소득층에 있는 750 이상의 학생들에게 학업 성취 기회 제공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2022 7 20 – 기아 미국판매법인은 오늘 미국 전역의 소수계 및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 재단에 18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였으며 앞으로 학생들에게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발표했다.

기아 북미권역본부 및 미국판매법인 윤승규 본부장은 “기아는 교육이 젊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의 문을 열어준다고 믿고 있으며 재능 있는 학생들에게 대학 교육을 위한 재정적 지원과 그들이 다음 세대의 젊은 리더들로 성장할 수 있는 영감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기아는 지역사회단체들과 함께 사회 계층 간의 벽을 허물고 새로운 기회를 찾아서, 경제적으로 힘든 유색인종과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 지원을 하고 있다. 기아와 함께 하는 지역사회단체들은 다음과  같다: 아메리칸 인디언 서비스 (the American Indian Services), 연방의회 블랙 코커스 재단(Congressional Black Caucus Foundation), 히스패닉 대학 협회(Hispanic Association of Colleges & Universities), 한인 장학 재단(Korean American Scholarship Foundation), 레인보우 푸시 연합(Rainbow Push Coalition), 연합 네그로 대학 재단(the United Negro College Fund), 그리고 기아의 Great Unknowns 장학 기금(Great Unknowns Scholarship Fund) 등이 있다.

“기아의 장학금 지원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과 소수계 젊은 학생들에게 대학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삶뿐만 아니라 그들 주변의 사람들까지에게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라고 연합 네그로 대학 재단(United Negro College Fund (UNCF)의 지역 개발 책임자인 해리 풀모어(Harry Fulmore)가 말했다. 또한 “기아의 장학금을 통해 젊은 학생들에게 더욱 도전적이고 성취감을 주는 직업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이 지역사회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UNCF는 장학 사업을 통해 재능 있는 학생들이 대학에 진학하고 졸업할 수 있도록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으며 기아를 비롯한 기업들이 재정적 후원을 하고 있다. UNCF, 37개의 흑인 대학 (historically black colleges and universities (HBCU)), 그리고 기아가 후원한 장학금을 받고 대학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은 많은 학생들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총 180만 달러 이상의 장학금은 750명 이상의 학생들이 교육적 및 직업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학업을 할 수 있도록 재정적 도움을 줄 것이다.

 

아메리칸 인디언 서비스(American Indian Services)의 전무 이사인 카우마 키-잔센(Chauma Kee-Jansen (Assiniboine-Sioux/Navajo))은 “AIS 장학금 수혜자로서 기아의 지원이 우리 학생들의 삶에 얼마나 큰 변화를 주었는지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차세대 북미 원주민 그룹을 대표할 학생들에게 학업과 직업적 목표를 성취해 나가고 그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아의 노력은 학생 개인에게만 영향을 끼치는 게 아니라, 더 나아가 그들의 지역사회를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우리는 우리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주고, 우리 스스로에 대한 자긍심을 일깨워 주고,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위해 성공의 길을 열어주고 있는 기아의 지원에 매우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기아 미국판매법인의 “Accelerate The Good”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증된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학업과 직업 목표를 추구하고 성취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 미국판매법인의 장학금 지원 사업은 미국 전역의 수많은 대학생들에게 재정적인 부분뿐 아니라 그들이 더 높은 학업을 목표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히스패닉 대학 협회(Hispanic Association of Colleges & Universities) 회장 겸 CEO인 안토니오 알 플로레스(Antonio R. Flores)가 전했다. 또한 “우리는 기아가 우리의 장학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다는 것과  히스패닉 커뮤니티의 성공을 응원하고 있다는 점에 기아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커뮤니티 파트너 정보

연합 네그로 대학 재단 (UNCF)

1944년에 설립된 UNCF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학생들이 대학에 진학하고 졸업하는 것을 돕는다. UNCF는 대학에 다니는 소수민족의 학생 수를 두 배 이상 증가시키는데 일조했다. 기부금은 매년 1,100개 이상의 학교에서 60,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교육하는 데 지원을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www.uncf.org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아메리칸 인디언 서비스(AIS)

40년 동안 미국 원주민 학생들을 위해 봉사했으며 아메리칸 인디언 서비스의 학생들은 전국적으로 300개 부족을 대표한다. 2005년부터, AIS는 자격이 있는 미국 원주민 학생들에게 35,230개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americanindianservices.org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히스패닉 대학 협회 (HACU)

1986년에 설립된 HACU는 히스패닉 고등교육에 전념하는 500개 이상의 대학들을 대표한다. HACU의 장학금, 대학 유지 및 발전 프로그램, 경력 개발 기회 및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수천 명의 학생들이 혜택을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www.hacu.net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미주 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