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기아 카니발, K5, 그리고 스포티지, 2022 ‘뉴스위크 오토 어워드’ 수상

  • 기아 카니발, 2 연속 미니밴 부문 최고의 차로 선정
  • 기아 K5, 2021 중형 세단 부문최고의 선정에 이어 올해최고의 패밀리 카수상
  • 기아 스포티지, ‘에디터스 선정

캘리포니아주 얼바인, 2022 10 26 – 기아 미국판매법인은 뉴스위크(Newsweek) 지가 선정하는 2022 오토 어워드(Auto Awards)에서 기본사양, 기능, 그리고 주행성능을 기준으로 한 심사를 거쳐 2022년형 카니발은 미니밴 부문 그리고 2022년형 K5는 패밀리 카 부문 최고의 차로 선정되었으며, 2022년형 스포티지는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5개 차량 중 하나로 선정되며 3관왕을 차지했다.

기아 미국판매법인 COO & EVP 스티븐 센터(Steven Center)는 “올해 2022년형 카니발, K5, 스포티지가 3개의 뉴스위크 오토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하며, “기아의 다양한 모델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은 전체 라인업에 걸쳐 업계 최고의 품질, 디자인, 그리고 가치를 목표로 모든 운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기아의 노력이 입증된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2년형 카니발은 뛰어난 SUV 스타일링, 넓은 내부와 적재공간 및 실용적인 편의성 등을 제공하며 전통적인 패밀리 밴과 SUV의 벽을 허물며 새로운 세그먼트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22년형 K5 스포츠 세단은 강력하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인테리어 품질과 마감, 표준 터보차지 라인업,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편의사양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형 SUV인 2022년형 스포티지는 합리적이며 모험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뉴스위크 오토 어워드는 약 150대의 차량을 심사되었으며, 뉴스위크 편집자들은 주행감, 특징 및 사양을 기준으로 각 카테고리별경쟁 차량들을 대상으로 순위를 매겼다. 수상차량들은 객관적인 특징과 사양을 고려한 점수 및 편집자들의 주관적인 주행감에 기초한 검증을 거쳐 선정되었다. ‘최고의 미니밴’수상은 60%의 객관적 평가 기준과 40% 주관적 평가 기준이 반영되었으며, ‘최고의 패밀리 카’는가족 친화적인 기능에 특별히 초점을 맞춰 객관성 및 주관성 비중이 동등하며, ‘에디터스 픽’은 특징, 가격 및 전반적인 호감도를 반영한종합적인 점수를 통해 편집자들로부터 인정받은 5대의 차량이 수상하였다.

* K5, 스포티지, 쏘렌토, 텔루라이드 (HEV 및 PHEV 모델 제외)는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지에서 공급된  부품으로 미국에서 조립 완성된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