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와 H마트가 공동주최하는 ‘제2회 조지아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가 내달 13일 둘루스 쇼티호웰 공원에서 개최됩니다.

<김현경 기자>
푸르름이 짙어가는 5월에 미래의 주역인 꿈꾸는 어린이들의 눈을 통해 맑고 재미있는 상상력을 펼쳐보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돌아옵니다.

작년 제1회 조지아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에도 총 310명의 참가자와 부모를 포함해 800여명이 한자리에서 모여 대회 개최장소였던 쇼티 호웰 파크가 많은 인원으로 붐볐습니다. 대회에는 한인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아시안 타 민족도 대거 참여해 그림 실력도 겨루고 가족들과 게임도 즐기며 한아름 경품도 타가는 무척 흐뭇한 5월의 피크닉 시간이었습니다.

올해 대회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와 H마트가 공동 주최하는 제2회 조지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내달 13일 토요일 둘루스 쇼티호웰 공원(Shorty Howell Park 2750 Pleasant Hill Rd, Duluth, GA 30096)에서 개최됩니다.

참여대상은 프리케이(Pre K)부터 킨더(Kindergarten)인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학생들로 구분해 실시하며, 사생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H마트 조지아 전매장 고객센터에 신청서를 작성해서 미리 제출해야 합니다.

참가신청기간은 5월 7일까지로 대회 당일인 5월 13일 이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비는 20불인데, 참가 접수시 H마트 상품권 20불을 바로 증정해 드립니다.

둘루스 쇼티 호웰 공원에서 실시하는 사생대회에 그림 주제는 당일 공지되며, 준비물은 미술도구와 개인용품은 각자 가지고 와야 하며 도화지는 대회장에서 직인을 찍어 현장에서 지급하는데, 만일 지급된 도화지가 아닌 경우,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수상자들 중 대상 1명에게는 장학금 1,000불과 트로피 그리고 상장이 수여되며, 참여대상별 1,2,3 등에게 각각 300불, 200불, 100불 상당의 장학금과 H마트 상품권이 지급되고, 장려상 전체 50명에게는 30불 상당의 H마트 상품권과 트로피 그리고 상장이 수여됩니다.

또한 사생대회 수상발표는 6월 9일 접수시 등록한 이메일로 수상자에 한해 개별 통지합니다. 시상식은 6월 10일 입니다.

한편 당일 대회가 펼쳐지는 공원에서는 그림그리기 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같은 ‘가족 이벤트’와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처럼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돼 있으며, 푸짐한 경품도 많이 마련돼 있습니다.

#문의 전화
H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 : 877-427-7386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