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스 이스트  조지아 메디컬 센터- 아편 중독 극복 프로그램 제공

0
6

미국의 거의 모든 지역 사회에서 아편 중독 위기는 계속 증가했으며, 놀스 이스트 조지아 메디컬 센터 세곳의 지역 병원은 아편 중독 상승 추세를 막기 위한 과다 복용 생존자들에게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전했습니다.

2015 년에 놀스  이스트 조지아 메디컬 센터 응급실에서 280 건 이상의 아편 과다 복용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2016년에는총 환자 수가 700 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고  2017 년 그 수치가 더 증가할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메티컬 센터측은 이런 증가추세를 막기 위해 다른 주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입증 된 프로그램을 만들어 대담한 조치를 취하기로 결심했다고 전했습니다.

조지아 놀스 메디컬 센터는 약물 남용에 관한 조지아 협의회와 함께 ED-CARES 즉 동료 지원 프로그램을 설립했으며, 이는 중독에서 회복된 다른 사람과 희생자를 응급실에서 즉각적으로 연결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CARES 담당자들은 장기간 회복에 참여하고, 조지아 약물 남용 협의회에서 광범위한

교육을 받으며, 또한 지속적인 교육을 요구하는 응급실 환경에서 회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용적인 기술 평가를 거친 사람들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ED-CARES 프로그램은 11 월 초에 Gainesville North Georgia Medical Center에서 도입되었으며 이미 이용 가능하며 연말까지  Braselton and Barrow 병원 시설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도입으로 노스 조지아 메디컬 센터 게인즈 빌 (Gainesville)이 조지아 정부에서 처음으로 과다 복용 환자에게 응급 부서에서 증명된 중독 회복 전문가를 연결해 주는 유일한 병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아편 과다 복용으로 응급실에 들어오는 환자들은, 절대적이고,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중요한 순간이며, 병원의 목표는 이러한 환자들이 다른 기관의 보살핌을 필요로 하지 않을때까지 회복하는 것을 돕는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조지아 행동, 장애 개발 부서의 약물 남용 협의회에 의해 1년 동안 지원을 받고 있으며 성공 평가를 기반으로 프로그램이 확장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