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화요일 귀넷 카운티 (Gwinnett County)와 놀크로스 (Norcross) 관계자는 도시에 새로운 도서관을 건축하는데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위원들은 화요일 놀크로스의 당국자들과 새로운 놀크로스 지점 도서관 설계 및 건설 중에 양측이 수행 할 책임에 대해 정부간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새로운 도서관은 수년간 준비해온 한 프로젝트입니다. 새로 건설될 도서관은 뷰포드 하이웨이 (Buford Highway)와 브렛 어밴뉴(Britt Avenue)의 오래된 플라자 라티나 (Plaza Latina) 지역에 있는 리리안 웹 팍 (Lillian Webb Park)에 1.504 에이커의 부지에 위치하게 될 것이며 이 계획은 뷰포드 하이웨이에 위차한 놀크로스 전통적인 도심 지역의 지속적인 확장의 일환입니다.

카운티의 변호사  빌 린카오스 (Bill Linkous)에 따르면 협의된 계약에는 놀크로스시가 카운티에 새로운 도서관 건물이 건설 될 땅을 제공하는 것이며 주차 시설과 보행자 광장을 위한 비용에도 기여하는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 대가로, 새 도서관이 완공되면, 기존 도서관 건물이 놀크로스시로 편입될 것입니다.

정부 간 합의는 카운티와 시당국자이 보행자 광장, 낮은 주차 공간, 게이트웨이 계단, 거리 풍경 개선, 외부 우수 방류 시설 및 브릿 애비뉴의 교통 원을 갖춘 22,000 평방 피트 규모의 도서관을 계획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귀넷 카운티는 도서관 건설 비용의 53.3 %를 감당하고 놀크로스시는 나머지 46.7 %를 충당 할 예정이며 놀크로스시는 교통구축 비용과 거리 경관 개선 비용을 지불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한편 귀넷 카운티는 CAS 건축회사를 고용 도서관의 설계도를 작성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