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단독] 연방 하원 맥코믹 후보, "미개표 결과 기다린다!"

<유진 리 기자> 연방 하원의원 조지아7선거구에 출마한 공화당 리치 맥코믹 후보가 아직 집계중인 귀넷, 포사이스 카운티 투표 결과가 나올때까지 선거결과에 대한 성명을 발표하지 않겠다고 선거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밝혔습니다.

 

맥코믹 후보는 4일 지지자들에게 선거 결과에 대해 무엇보다도 나는 선거 기간 동안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다면서 우리의 싸움은 끝나지 않았다. 넷과 포사이스 카운티에서는 여전히 투표가 집계되고 있다. 모든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이번 선거 결과에 대해 성명을 발표하지 않을 것이다. 이 레이스의 시작부터, 나는 All IN, All THE TIME을 약속했고, 그 공약은 우리가 모든 표가 개표되도록 보장할 것을 요구한다. 밝혔습니다. 또 지지자들에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줄 것을 요청하고 성원에 감사하다  붙였습니다.

 

맥코믹 후보는 48.8% 의 득표율을 보이고 있으며 이날 승리를 선언한 보르도 후보는 51.2%의 득표율을 나타냈습니다. 현재 전체 투표의 95.2%가 집계된 상태입니다.



메코믹 불인정.jpg

맥코믹 선거 캠페인 페이지갭쳐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