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경찰국이 오는 3월19일 토요일 ‘세이프티 페어’를 개최하고 시민들에게 권총 잠금 장치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디캡 경찰국Mirtha Ramos 경감은 총기 사고가 없는 좀 더 안전한 사회를 위해 경찰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원한다고 말하면서, 총기를 소지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와서 잠금 장치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한 사람에게 어떠한 질문이나 검문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배포될 총기 잠금 장치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총기에 잠금을 걸 수 있는 장치로서 우발적인 총기 발사를 방지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몇 달 사이에,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우발적인 총기 발사로 다수의 어린이들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여, 디캡 카운티에서는 총기를 안전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는 행정명령을 발효했다고 Ted Terry 디캡 카운티 커미셔너가 말했습니다.
오는 3월19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1시까지 개최되는 이번 세이프티 페어에서는 안전한 이웃 환경 조성에 관한 정보도 제공되며, 경찰관들과의 만남과 대화의 시간도 제공됩니다.
행사 장소는 South DeKalb Plaza이며, 주소는 2627 Candler Road, Decatur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