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큘라 한 주택에서 화재 발생

0
31

7월 4일 화요일 귀넷 소방국은 데큘라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고 이 날 심한 바람을 동반한 폭풍으로 인해 화재가 급격하게 번졌다고 밝혔습니다. 다행히 집안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집 구조가 완전 소멸되고, 3명의 소방관들이 경미의 부상을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소방당국은 독립 기념일 휴가를 떠난 데큘라의 한 가족이  7월 4일 화요일 오후 화재로 인해 집과 모든 것을 잃어야 하는 참변을 겪었다고 전했습니다.

귀넷 카운티의 화재 및 긴급 서비스 관계자는 2100 블록의 루크 에드워드로드 (Luke Edwards Road) 에 위치한 한 주택의  화재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소방서 대변인은 그 집 근처를 지나가는 사람의 신고로 소방관 대원들이  2 층짜리 나무로 덮인 집에 2시 14 분에 불을 진화하기 위해 출동했습니다.

소방관들이 6 분 후에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집안이 화염에 잠겼다고 전했습니다.

소방관들은 강렬한 화염과 뜨거운 열로 인해 건물 밖에서 호수 라인을 연결해서 불을 진화하기 시작했고 다행히 이웃 주민들은 소방관원에게 가족 모두 휴가중이라 안에는 사람이 없다라는 신호를 보냈고 뒤뜰에 있었던 몇마리의 개들은 안전하게 이동시킬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관들은 화재 진화를 위해 분투했을 뿐 아니라, 80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와 또한 나중에 들어닥친 폭풍으로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 대변인은 두명의 소방관들이 열관련 질병으로 병원에 이송 되었어야 했고, 다른 한명의 소방관은 아픔을 호소하여 현장에서 응급 구조대에 의해서 검사를 받고 집으로 귀가 조치 했다고 말했습니다. 다행히 3명의 소방대원 모두 정상적이고 완전한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소방대원들은 그 지역에 닥친 갑작스런 폭우로 약 4시 이전에 소방활동을 중단했어야 했다고 말하면서 화재는 폭풍 전에 시작되었지만 심한 바람으로 불이 번졌다고 전했습니다.

불은 결국 4시45분이 되어서야 진화되었습니다.  

주택의 구조와 내용은 완전히 붕괴되었고 소방대원들이 뜨거운 지역을 완전히 소멸하기 위해 귀넷 카운티 수자원부서의 도움을 요청해서 파편을 분리하고 불안정한 벽을 밀어내는 작업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