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아이티로 가는 도중 플로리다에서 비상 착륙

0
40

월요일 애틀랜타의 하츠 필드 잭슨 국제 공항에서 아이티(Haiti )로 가는 델타 항공이 심한 우박으로 인해 데이토나비치(Daytona Beach)국제 공항에서 비상 착륙했다고 밝혔습니다.

그외에 사건소식을 이민영 기자가 전합니다.

이민영 기자

월요일 애틀란타 국제 공항에서 아이티로 가는 델타항공 비행기가 심한 우박에 의해 비행기 윈쉴 부분과 노즈콘에 금이 가서 플로리다 국제공항에 비상 착륙 했다고 전했습니다. 132명의 승객들은 모두 안전하고 내일 화요일 다시 아이티행 출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귀넷 부부 아동 학대죄로 기소

귀넷 카운티 한 부부 (Etsegenet Tekletsio,Belayneh Ogato )가 그들의 6 세 아들 아동 학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지난주, 용의자의 이웃이 6살 소년이 릴번에 위치한 스톤뷰 트레일에서 혼자 떠돌아 다니는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당시 소년은 경찰에서 부모가 집에 없으며 배고프다고 말했고 부모가 일을 가는 5시간 동안 혼자 남겨진 것으로 밝혀졌으며, 소년의 다리에서 멍과 타박상자국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용의자들은 에티오피아에서는 아이들을 벨트로 때리는 것이 징계하는 일반적인 관행이라면서 아이의 상처에 대해 전혀 동요치 않는 행동을 보였다고 조사관은 전했습니다.

남부 플튼 카운티 경찰 추격전끝에 치명적인 충돌로 용의자 사망

경찰은 남쪽 풀튼 카운티에서 경찰 추격 후 치명적인 충돌 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풀턴 카운티 경찰은 7월10일 어제 오전 6시 15 분경에 올드네셔널 하이웨이에 위치한 비스케인 아파트에 한 여성이 집안의 싸움이 일어났고 폭행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싸움에 관련된 남성을 세울려고 했지만 이 남성이 도망쳤고 이어 추격전으로 이어졌습니다. 빠른 속력으로 운전했던 이 남성은 갑자기 차량에 대한 통제력을 잃고,차량이 전복되고, 크릴로드 근처의 전봇대에 충돌해 용의자는 사망했다고 당국은 전했습니다.

경찰은 그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