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빌의 마타 스테이션으로 가는 임시 노선이 정상 노선으로 편성될 가능성 있어.

23
귀넷 교통국 디렉터 앨런 채프맨

귀넷 카운티의 교통 공무원들은 I-85 다리 붕괴사고 직후 아틀란타 도심으로 가는 대중교통들의 재배치와 임시 차편과 운행노선의 임시편성등의 조치를 통해 도라빌에 있는 마타 스테이션까지 가는 여러가지 노선들의 옵션들을 제공했습니다.

이 번 주말에 이런 임시노선들의 운행은 중단되지만 귀넷카운티의 교통당국은 이 임시노선들이 정식 노선으로 다시 재개 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 임시 노선들을 계속해서 주민들이 이용할 가능성을 설문조사등을 통해 알아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I-85의 붕괴는 귀넷 카운티 교통 당국이 대중교통연구를 통해 대중교통 노선과 방법에 대한 업데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는 시점에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이 사건은 교통 연구진들에게 자신들의 미래에 귀넷 주민들을 이동시키는 가능성들의 시나리오를 실제로 임시노선을 운영해 가면서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시도들은 미래 귀넷 대중 교통 수단 확장의 전조가 될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아이디어들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전에 이번 사고 때문에 구성했던 임시 노선들이 과연 얼마나 좋은 영향을 끼쳤는지를 정확하게 평가해 보는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는 도라빌의 마타 스테이션 까지 추가 노선을 운행하는 것은 매우 가능성이 큰 하나의 옵션입니다.

다음주부터 교통 당국은 다리 붕괴후 마타 탑승객 수의 변화와 시간대 별 유동인구의 측정과 같은 모든 의미 있는 자료들을 통합하고 정리하기 시작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후에 임시노선이 얼마나 교통에 얼마나 유용한 도움을 주었는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것으로 교통 당국자들은 전망 했습니다.

지금까지 수년간 귀넷 플레이스 몰에서 마타 스테이션까지 가는 버스 노선을 제공해 왔습니다. 하지만 이 노선외에 다른 노선이 필요하지 않을 가 하는 질문과 요구들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 번 붕괴 사고는 이런 질문들의 정당성을 임시 노선들을 통ㅎ해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게다가 고작 육주의 시간안에 무너진 다리 상판을 완변하게 재건해 내는 발전된 기술의 존재는 교통 당국자들이 앞으로의 교통 계획을 세울 때 고려될 것이고 또 새로운 가능성을 더해 줄 것입니다. 또 당국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혁신 기술의 발굴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도록 하고 있습니다.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