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반 공장 귀넷에 설립- 200 명의 일자리 창출

37

 

6월 13일 화요일, 연방 및 지방 당국은 독일에 본사를 둔 카카오스틱스 (Carcoustics) 제조 공장이 귀넷 카운티에 설립될 예정이며 200개의 새로운 일자리와 6백만 달러의 투자를 가져올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13일 화요일 새로운 제조 공장이 귀넷 카운티에 200 개의 일자리와 6 백만 달러의 투자를 가져올 것이라고 연방 및 지방 당국자들이 발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독일에 본사를 둔 카카오스틱스(Carcoustics)는  뷰포드 (Buford)의 톰슨밀 로드(Thompson Mill Road) 에 위치한 13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시설에서 자동차 산업에 솔루션 중심의 음향 및 보온적으로 효과적인 부품을 제조 할 것입니다.

네이슨 딜(Nathan Deal) 정부 관계자는 조지아는 Carcoustics와 같은 자동차 산업 공급 업체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제공한다고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조지아주를 선택함으로써 Carcoustics는 잘 훈련 된 인력, 번성하는 자동차 산업 및 국가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또한 관계자들은 Carcoustics 시설이 향후 5 년 동안 제조직을 포함 200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것이라고 예측 했습니다.

더불어, 귀넷 카운티의 샬롯 내쉬 (Charlotte Nash) 카운티 의장은 carcoustics 와 같은 주목할 만한 회사가 귀넷 카운티에 설립되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언급하면서 귀넷의 재능, 위치 및 자원을 가진 현존해 있는 국제적이고 튼튼한 기업들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