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반 식료품점 리들 (Lidl), 조지아에 유통센터 건립

0
33

6월 26일 월요일, 독일의 기반을 둔 식료품 체인점 리들(Lidl)이 발토 카운티 (Bartow county) 커터스빌 (cartersville) 에 유통 센터를 건립하고, 250개의 일자리와 총 1억 달러 (100 million) 투자를 가져 올 것이라 전했습니다. 또한 이 체인은 향후 조지아에 여러개의 매장 개장을 위해 부지를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26일 월요일 식료품 체인점 Lidl은 (Bartow County) 발토 카운티 카터스빌 (Cartersville) 에 유통 센터를 건립하고 250 개의 일자리를 창출 할 계획이며 곧 조지아에 여러개의 매장을 개장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비틀 (Beetle)과 같은 운율을 갖고 있는 리들 (Lidl)은 독일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28국가에 10,000 점포가 분포되어 있고 앞으로 Kroger, Publix, Wal-Mart, Ingles 및 Aldi 와 신선한 경쟁을 하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지난해 사바나 근처,  Sandy Springs, Mableton, Newnan 및 Pooler 등의 지역을 포함하여 조지아 지역 잠재 개발을 논하면서 이 독일 회사 체인점 리들 (Lidl)의 이름이 거론 되었고 올해 초, 비록 샌디 스프링스 (Sandy Springs)은 제안된 지역에서 제외되었지만, 윌하워드 (Will Harwood) 회사 대변인은 조지아에 상점을 개장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으며 조지아주 전역에 걸쳐 부지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이슨 딜 (Nathan Deal) 조지아 주지사의 6월 26일 월요일 발표에 따르면,  발토 카운티의 유통 센터는 버지니아, 노스 캐롤라이나, 메릴랜드에 합류하는 미국의 리들 (Lidl)  4 번째 본부 및 유통 센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향후 5년에 걸쳐 계획된 250 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총 1억 달러 ($100 million) 의 투자를 가져올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Lidl은 최근 버지니아, 노스 캐롤라이나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10 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번 여름에 총 20 개의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고 동부지역에 내년까지 100 개 매장 오픈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Lidl 은 작은 면적에 할인 매장으로 초점을 두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곳으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편, Whole Foods를 매입한 아마존의 파급 효과를 포함하여, 전국적으로나 조지아에서의 식료품점 사업에 대한 대대적 경쟁이 어떻게 펼쳐질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