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독자와 세상과 소통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뉴스웨이브25 창립 1주년 감사 토크 콘서트 개최

애틀랜타 한인 커뮤니티의 인터넷 언론 매체인 ‘뉴스웨이브25’가 창간 1주년을 기념하는 감사 토크 콘서트를 지난 14일 오후 7시, Arte 3 Café에서 개최했습니다. 뉴스웨이브25 윤수영 대표는 “창간 1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족, 연인과 함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며 감사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르테 카페 2층에서 열린 이 날 콘서트에는 120여 명의 축하객이 객석을 가득 채웠으며, 가수 애니와 폴 윤의 탁월한 노래와 연주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관객들의 개인적인 감사 제목 나눔도 어우러져 훈훈하고 감동적인 시간을 연출했습니다.

윤수영 대표는 “‘뉴스웨이브25’ 이름에는 2달란트, 5달란트 받은 자처럼 열심히 일해 남긴 이윤을 지역사회의 낮은 자들을 섬긴다는 비전이 담겨있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응원 받는 언론, 독자의 목소리를 담는 언론, 세상과 소통하는 언론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감사 인사말을 하는 윤수영 대표>

 

<콘서트 사회를 보는 김현경 애틀랜타한국학교 교장>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