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교도관 총살하고 도주했던 수감자 체포, 구금중

0
82

 

6워 15일 목요일 저녁, 조지아 수사국은 두명의 교도관을 총살하고 도주했던 2명의 수감자들을 드디어 3일만에 체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용의자들은 경찰과의 차량 추격전 끝에 테네시주 셀비빌 (Shelbyville)에서 붙잡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 월요일 아침 죄수들을 싣고 교도소로 가는 버스에서 두명의 수감자가 2명의 교도관을 총살하고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한지 3일 지난 목요일 경찰은 테네시 shelbyville( 쉘비빌) 에서 드디어 두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용의자들은 테네시의 한 집에 무단 침입하여 3시간 동안 감금을 했고 그들의 차량을 탈취하여 다시 도망쳤습니다. 이 신고로, 경찰은 두 용의자가 탈취한 차량을 발견했고 서쪽 24 고속도로에서 세우려고 했지만 용의자들은 도망갔습니다. 경찰은 용의자가 차 안에서 그들에게 총격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과 용의자들은 시간당 100마일 속도의 추격전이 일어났고 근처에서 차량이 추락하고 두 용의자는 우거진 숲속으로 도망쳤습니다.  고속도로 옆 숲에서 15분 지난후, 두 용의자는 항복했습니다. 추격적으로 다행히 아무도 부상 당하지 않았으며, 이들은 지금 구금중입니다.

조지아주 주지사 네이슨딜 (Nathan Deal)은 목요일 발표 된 성명서에서 당국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목요일 테네시의 법 집행 파트너의 도움으로 위험한 도망자가 체포되어 구금되었습니다 라고 말하고 이 용의자들의 수색을 도와준 지방 법원과 주 및 연방 법 집행관에게 진실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언급했으며, 그들의 노력 덕분으로 시민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크리스토퍼 모니카 (Christopher Monica) 상원과 커티스 빌에 (Curtis Billue)상원의 사랑하는 가족이 겪었던 고통은 이루 말 할 수 없지만 이들을 지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할 것이며 우리는 그들의 희생과 봉사를 잊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