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소재한 J 파라곤 골프센터가 새로운 시설을 완비해 어제 1일 새롭게 그랜드 오프닝식을 가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J 파라곤 골프센터가 지난 몇달 동안 뉴매니지먼트로 단장한 후 새로운 모습으로 어제 1일 저녁 오픈했습니다.

새틀라이트 블러바드 선상 파라곤몰 안에 위치한 J 파라곤 골프센터는 총면적 12만 sqft.에 1, 2, 3 층에 골프 연습타석을 88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다른 스포츠시설로 스크린 골프장과 탁구장 그리고 골프웨어와 골프채샵도 이달말 모두 입점할 예정입니다.

우선 J파라곤 골프연습장이 다른 연습장과 다른 점이라면 최고의 골프매트와 골프공으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며, 회원가격을 비롯한 비회원가격도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골프입문자나 골프의 세부적인 훈련을 강화할 분들을 위한 골프연습장과 함께 J파라곤 골프센터에는 또한 최첨단 스크린 골프장 시설이 완비돼 있고, 생활체육 탁구를 위한 탁구장에는 최고의 탁구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 대한항공 탁구 선수가 직접 레슨도 실시합니다.

새로운 J파라곤 골프센터를 인수한 김종인 대표는 지난 30년 이상 골프로 건강을 지켜왔으며 한인사회에도 골프인의 한사람으로서 많은 봉사와 협조를 아끼지 않았던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 대표는 “우리 한인들을 비롯한 특히 시니어들이 어디 갈 곳이 마땅치 않아 곤란해하는 것을 많이 봐 왔다”며 “이민사회에서 사랑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그런 따뜻하고 편안한 사랑방 같은 골프센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녹취-김종인 대표>
한편 골프연습장 오픈 기념으로 아침에 오시는 분들을 위한 모닝커피가 제공되며, 골프공 한박스 치면 한박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3월과 4월 두달간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동안 무료골프레슨도 이뤄지며 J파라곤 골프센터는 향후 매월 파라곤 골프대회를 열어 대회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상품과 경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J파라곤 골프연습장은 현재 회원모집중이며, 회원들에게는 멤버십카드도 발급하고 있습니다.

#문의
전화 : 678-629-3365/678-629-3680
주소 : 4470 Satellite Blvd. Duluth, GA 30096
오픈시간 : 월-토 (8AM-10PM) 일(8AM-9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