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은 디지털 우수성에 대한 네셔널상 수상

0
14

어제 화요일 디캡 카운티는 전국 카운티협회와 디지털 정부 센터에 의해 카운티의 디지털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국에서 9위로 선정되어 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7 월에 열렸던 연례회의에서  디캡 카운티가 시민, 기업 및 정부 참여를 활성화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기술 솔루션을 활용한 것에 대해 전국 카운티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County)와 디지털 정부 센터 (Center for Digital Government)로 부터 인정받았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

 

즉, 디캡 카운티는 제 15 회 연례 디지털 카운티 설문조사에서 50 만에서 999,999 명의 시민을 보유하고 있는 카운티중 디지털우수성에 있어 9 위로 선정된 것입니다.

 

전국 설문 조사는 카운티의 기술 주도성과 및 혁신을 측정합니다. 즉 투명성, 이동성, 시민 참여, 협동, 보안, 인사, 연결성, 효율성, 탄력성 및 혁신성 등 10 가지 특성을 바탕으로 카운티의 디지털 시스템 평가가 이루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인정을 받은 디캡 카운티는 작년에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술을 보강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즉 의제, 회의록 및 대중이 이용할 수있는 주문형 비디오가 수록된 강화된 법률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민 중심 주제로 구성된 웹 사이트 출시, 모바일 대응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 기기에서 쉽게 접근 가능하게 만들고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시민 참여 증대, 위협을 관리하고 방지하기 위한 전용 사이버 보안팀 구성, 자격을 갖춘 효율적인 인력으로 혁신을 강조하는 카운티 IT 부서를 재구성했고, 이러한 노력이 네셔널 상을 받도록 이끌었다고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