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리쏘니아 (Lithonia)의 한 아파트에서 20대 3명 총살

0
25

디캡 리쏘니아 (Lithonia)의 한 아파트에서 20대 3명 총살

 

화요일 밤 디캡 카운티 리쏘니아의 한 아파트에서 20대 3명의 젊은 청년들이 총에 맞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고 경찰은 지금 범인을 수색중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리쏘니아의 한 아파트에서 수요일 아침 3명의 젊은이가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디캡 경찰은 화요일 밤 11시경에 신고를 받았고, 몇시간 후에 두명의 남성과 한명의 여성이 총살된채 발견되었고, 세명 모두 20 대 젊은이들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최초로 911에 전화를 건 사람을 찾고 있고, 범인은 주변 인근 지역에 도주했을 가능성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총격이 발생할 당시, 콘도 주인이 다른 유닛에서 자고 있었고, 적어도 10번 이상의 총 소리를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경찰은 지속적인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카인을 옮기기 위해 뇌물을받는 우편 배달부 구속

 

애틀랜타 메트로 지역에서 근무하는 16 명의 미국 우편 서비스 직원들이 코카인 배포에 대한 조사와 관련하여 기소되었습니다

 

연방 기소장에 따르면, 애틀랜타 메트로 지역 우편 서비스 직원들이 돈을 받고, 상당량의

코케인을 분배한 사실이 드러난 것입니다.  

 

16 명을 기소한 존 혼 (John Horn) 변호사는 우편 배달원들이 돈을 챙기고, 본인들과  주민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지역 사회에 유해한 마약을 가져온 의도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 17 명이 오늘 체포되었고, 수요일 오후 연방 행정 판사 앞에 출두하게 된다고 전했습니다.

 

 

조지아 고등학생들, 조지아텍, 에모리, 조지아 주립대 한번 응시로 3군대 접수

 

Georgia 고등학생들은 Georgia Tech, Georgia 또는 Emory University에 입학하기를 원한다면 처음 한번의 응시로 세곳의 대학에 접수를 시킬수 있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액세스, 경제성 및 성공을 위한 연합 (Coalition for Access, Affordability, and Success)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응시서를 수락하는 회원 기관 목록에 이 세곳의 학교를 추가했다고 전했습니다.

 

학생들은 작품, 비디오, 상 및 기타 작품과 에세이등을  작성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무료이지ㅂ만 신청자는 각각의 대학에 해당하는 표준 대학 신청 접수비를 내야하며, 자격이 되는 학생들은 접수비에 있어 재정적은 도움이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