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디캡 카운티, 대규모 백신 이벤트 개최 – $100 증정(9/24)

<앵커>

디캡 카운티가 오는 24일 토요일에 대규모 백신 접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디캡 카운티 주민 뿐만 아니라 12세 이상이면 누구가 참여 가능하며, 백신 접종 또는 부스터샷 접종자에게 100달러의 기프트 카드와 선물 증정 및 서커스 공연까지 펼쳐집니다.

<기자>디캡 카운티가 오는 9월24일 토요일 코로나 백신을 처음 접종하는 사람과 부스터 샷을 맞는 사람에게 100달러를 증정하는 대규모 백신 접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tonecrest 몰 인근 주차장에서 24일 오전 8시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UniverSoul 서커스단의 서커스 쇼가 함께 펼쳐지며, 백신 접종자에게 학용품이 채워진 투명 가방도 무료로 배포됩니다.

디캡 카운티 보건 당국은 지금까지 이와 유사한 접종 이벤트가 여러 곳에서 실시됐지만 이번 행사는 디캡 카운티에서 최대 규모의 백신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캡 카운티 보건 당국의 자료에 의하면, 디캡 카운티 주민의 62%가 백신 접종을 했지만, 그 중 단 32%의 소수의 주민들만이 부스터 샷을 접종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번 토요일 행사는 오전 8시부터 1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12세 이상이면 디캡 카운티 주민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신분증과 백신 접종 기록 카드를 지참하면 됩니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며, 현장에서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원하는 사람은 디캡 카운티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번 행사장 주소는 2929 Turner Hill Road, Stonecrest GA 30038입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