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수도 요금 청구서 발송 재개

0
24

디캡 카운티 CEO는 지난 9월부터 부정확한 요금으로 발송이 중지되었던 수도요금 청구서에 대해 다시 수도 미터를 재정비하고 재확인 절차가 이루어졌으며, 8월 중순부터 대략 5000세대 주택에 정기적으로 수도요금 청구서를 발송 할 것이라 AJC 가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어제 화요일 디캡 카운티 당국은 약  5,000 세대의 가구가  수개월 만에 곧 수도 요금 청구서를 받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디캡 카운티 CEO Mike Thurmond씨는 카운티가 7 월과 8 월 요금 청구 기간 동안 주민들의 실제 상하수도 미터 수치를 확인했고 청구서는 8 월 14 일부터 발송될것이라 말했습니다.

많은 디캡 카운티 주민들은 지난 수년 동안  부정확한 상수도 요금에 대해 불평해 왔으며,지난 9 월에 37,000 세대의 미심적은 청구서를 발송하는 것을 중단 한 이후 카운티 당국은 정기적인 청구서 발행을 재개하기 위한 노력을 해 왔습니다.

카운티는 이미 4 월에  8,000 세대의 수도 계정에 대한 요금의 정확성을 확인했고, 남은  약 24,000 세대의 수도 미터에 대한 정확한 검토가 이루어 지는 동안 청구서는 발행되지 않았습니다.  

Mike Thurmond 씨는 성명서에서 당국은 미심적어 중지된 수도 계정을 재확인하고 수도 요금 시스템에 믿음과 신뢰를 회복하기위해 상당히 노력하고 실제로 향상해 왔다고 전했습니다.

지금 까지 내지 않은 수도요금은 연체료나 다른 기타 벌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