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의사와 친구 펜타닐과 코카인 혼합물–사망 

0
21

디캡 카운티 경찰은 펜타닐과 코카인 혼합물 복용으로 두명이 사망했다고 밝히면서 다시한번 주민들에게 펜타닐 위험성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수사국은 금요일  펜타닐과 코카인의 혼합 복용으로 사망한 두명 희생자의 사망을 밝히면서 다시한번 주민들에게 펜타닐과 다른 약물 혼합 복용에 대해서 경고하고 있습니다.

브룩해븐 경찰은 지역 긴급 치료센터에서 의사로 일했던 한 남성과  그 친구가 치명적인 강력한 진정제인 펜타닐과 코카인으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8 월 28 일  의사인 라울로든씨의 친구 낸시 버지니아 브록 (Nancy Virginia Brock)씨를 그녀의 집 차고에서 사채로 발견 된 후 약 16 시간 후 의사인 41세 라울 로든 (Raul Rodon) 씨를 벅해드에 위치한 그의 고급 자택 침실 에서 사망한채 발견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두명의 희생자 모두 발견되기전 몇칠전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두 사건 모두 현장에서 경찰은 코카인이라고 추정되는 가방을 발견했고 의사인 로든씨의 주방에서 펜타닌과 코카인 봉투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희생자가 의사이며,  또한 친구 관계인 두명의 희생자의 사망 원인이 분명 관련이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디캡 카운티 경찰은 지난 금요일 부검결과  검시관으로부터 희생자들의 사망 원인을 코카인 및 펜타닐의 합병증으로 판결이 난 서면 확인서를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펜타닐은 일반적으로 헤로인과 짝을 이루며, 다른 물질과 혼합되어 최근 몇 년간 조지아인들의 생명를 앗아갔다고 전했습니다.

브룩해븐  경찰은  코카인과 펜타닐의 치명적인 혼합물을 발견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조지아에 이러한 다른 사례가 있을 수 있다며 경고하고 있습니다.

조지아 수사국는 마약에 대해 몰핀보다 100 배 강력하다고 경고하고, 그들은 펜타닐을 접촉하는 것 조차 치명적일 수 있으며 안전한 취급에 대한 조지아 법 집행 기관의 50 명 이상의 구성원들도  교육을 받는다고 전하면서 다시한번 주민들에게 펜타닐의 위험성에 대해서 경고하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