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단축 마라톤 2015-8-17

0
98

라디오코리아 단축 마라톤

광복 70주년 기념 제20회 청소년 마라톤 대회가 16일 오전 8시 둘루스 H마트 옆 쇼티호웰파크에서 개최됐습니다.
<김현경 기자>

한인청소년 센타와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광복 70주년 기념 단축, 거북이 마라톤이 호웰 파크에서 개최됐습니다.

애틀랜타 한인청소년센타(최석기)와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것으로, 참가자들은 2개의 대회를 선택해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총5마일을 달리는 단축 마라톤 대회와 2.5마일을 걷는 거북이 마라톤 대회로 온라인과 현장등록한 결과 모두 147명이 참가했습니다. 최회장은 올해는 작년과 달리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참가비를 받았기 때문인지 참가인원이 예년에 비해 적다고 밝혔습니다.
본격적인 마라톤 시작하기전 간단한 몸풀기 체조를 하고 나서 한국문화원의 김봉수 사물놀이 팀공연과 함께 권오석 조지아 대한체육회장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녹취>

이번 마라톤 참가했던 총 147명 중에서 전체 1등을 한 오웅규(52)님은 총 3.75마일을 23분 기록으로 완주한 박카스클럽 회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메이컨 마라톤대회서 3시간 10분 15초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작년에도 1등을 한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녹취>

한편 이번 단축, 거북이 마라톤에서는 참가자들을 남녀부로 나뉘어 청소년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20대부, 30대부, 40대부, 50대부, 시니어부, 전체 부문으로 나뉘어 경기하고 시상했습니다. 특히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남녀 우승자 6명에게는 자전거 1대씩 중정됐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t-shirt를 증정했으며, 마지막 경품 추첨을 통해 바하마크루즈 여행권을 상품으로 증정했습니다.

참고로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등 수상자만 기록함)

초등부 남: 5학년 왕유성(Austin 초등학교)

초등부 여: 5학년 김보경 ( Roberts 초등학교)
중등부 남: 8학년 김지민 ( Ng middle)
중등부 여: 8학년 박지인 (autrey mill middle)
고등부 남: 11학년 홍나우 ( north gwinnett high)
고등부 여: 12학년 leah kim ( marist high school)
장년부
20대: 남: 신동석 여: 없음
30대: 남: seth fisher 여 : 이정욱
40대: 남 : 임경석 여 : 정승희
50대: 남 : 임석복  여 : 유선형
60대 이상(senior): 남자: 이완호 여자: 곽영광
전체 1등:
남자부: 오웅규(52세)
여자부: 김현숙 (49세)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