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조지아의 작은 섬이라 불리는 레이크 래니어가 이번주 토요일 개장 하면서 주변 지역 사회를 위한 커뮤니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즌 패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과 축제로 여름을 맞이하는 시민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줄거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레이크 래니어 윌리암 회장은  애틀란타와 그 주변 도시 사람들이 레이크 래니어 리조트를 “Their island”으로 생각하길 원한다 라고  언급하면서 몇 차례 거쳐 주말마다 여러 도시에서 지역 사회 주민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커뮤니티 데이즈 (Community Days)를 호스트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별 주말에는 해변에서의 게임, 거리 축제, 5 층짜리 HD스크린을 통한 영상,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경품 행사, Buck the Beaver 와 사진 촬영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오후 1 시부 터 오후 6 시까지 커뮤니티 데이 방문객을 선택하여 레니어 월드 섬머 어드밴처의 패밀리 시즌 패스를 준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 대변인은 이번 행사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지역 주민들에게  메일로  해변, 보드 워크, 워터 파크 엔터테인먼트를 즐길수 있는  50 % 할인 된 가격에 7 명 이상의 손님을 초대할 수 있는 입장권을 분포하는 것이라 밝혔습니다.

레이크 래니어 아일랜드는 이번 주 토요일에 개장되며  올해 여름철 주말에는 10 월 1 일까지, 5 월 22 일부터 8 월 6 일까지 매일 개장합니다.

커뮤니티 데이즈 (Community Days)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Braselton에서 시작하여 여러 귀넷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Lawrenceville, Snellville, Lilburn 및 Dacula의 커뮤니티 데이 (Community Days)는 5 월 13 일과 5 월 14 일에 열리며, Suwanee, Sugar Hill 및 Buford는 5 월 30 일과 5 월 31 일에  Peachtree Corners와 Norcross는 6 월 5 일과 6 월 6 일 개최됩니다.

커뮤니티 데이즈 (Community Days)와, 레니어 월드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anierislands.com을 참조하시면 된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