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시 다운타운 대변신

0
46

로렌스빌시는 목요일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2억 달라 규모의 “도심스타일” 거대 개발 계획 중이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로렌스빌시는 다운타운을 중심으로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시는 목요일 다운타운 근처에 2억 달라 규모의 도심 스타일의 거대 개발을 계획한다고 밝혔습니다.

 

George Berkow Inc.와 Novare Group의 공동 합작으로, South Lawn Project 라고 불리는 이 계획은 귀넷 카운티에서 가장 큰 재개발 노력의 일환이 될 것이며, Lawrenceville Lawn  남쪽 32 에이커 부지에 600 개의 거주 공간과, 15,000 평방 피트 소매공간을 포함해 대대적인 건설이 이루어 질 것이라 전했습니다.

 

거주 공간의 옵션으로는 3 -4 층 아파트, 타운 하우스를 비롯한 분리형 단독 주택도 포함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Chuck Warbington 시 메니져는 로렌스빌 시의 비전은  귀넷 카운티 정부시설에서 시청까지, 경찰서에서 광장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을 걷기 좋은 도시 환경으로  조성하는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로렌스빌은 지난주 공식적으로 역사적인 흑인계  미국인 어린이들을 가르치는 역사적인  후퍼 렌윅 학교 (Hooper Renwick School)를 보존해, 귀넷 카운티 로렌스빌 공립 도서관과, 지역 센터와 박물관으로 사용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으며,  또한 예술 단지 조성을 위한  2 천 6 백만 달러 확장 작업을  착수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더불어 화요일 로렌스빌시는 3천만불 비용이 드는 로렌스빌 다운타운과 조지아 귀넷 컬리지를 연결하는 녹지공간와 2마일 이상의 도로에 대한 작업인 college corridor project를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척 월빙튼씨는 이러한 거대 재개발은 로렌빌이 가지고 있는 지역 사회의 다양성을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거주, 교육, 예술이 녹아있는 귀넷의 심장부로 거듭날 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