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 여성 공격 한 여우 광견병 양성-광견 동물로부터 보호 하는 법

0
63

귀넷 카운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에 로렌스빌에서 한 여성를 공격 한 여우가 광견병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밝히면서 올해 벌써 광견병 동물에 공격 당한 사건이 7차례나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당국은 귀넷 주민들에게 다시 한번 광견병 경계 주위보를 내렸고, 자세한 지침 사항을 지킬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10일 로렌스빌 크리플 크릭 (Cripple Creek) 근처에서 한 여성이 여우에 공격을 당한 사고가 다시 한번 발생했습니다. 그 여우는 사고 현장에서 안락사 되었고, 시험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당국은 밝혔습니다. 올해 6개월 사이에 벌써 7번째 광견병 사고입니다.

귀넷 카운티 동물 복지 및 집행 당국은 로렌스빌 지역에 수많은 여우가 있다고 믿고 있으며 귀넷 카운티 동물 복지 및 집행 본부와 보건부는 주민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행동하는 동물을 피하도록 조언했습니다.

또한 동물 복지 및 집행 부서는 귀넷 카운티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조지아 동물 협회와 협력하여 주민들이 이달 말 광견병에 걸리지 않도록 애완 동물을 보호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오전 9 시부 터 오후 1 시까지 무료 광견병 예방 접종을 제공 할 것입니다. 6 월 24 일 놀크로스 (Norcross)의 지미 카터 블르바드 (Jimmy Carter Boulevard)에 위치한 베스트 프렌드 팍 (Best Friend Park)의 제시 마리 스캇 파빌리온 (Jessie Marie Scott Pavilion)에서 백신 접종을 제공합니다.

또한, 당국자들은 주민들이 감염된 동물로부터 광견병에 걸리 수 있으며 질병에 걸린 동물에 물린 사람들은 신속히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경고했고 광견병이 치료를 받지 않으면 광견병으로 사망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추가로, 모든 애완 동물 소유자는 실내 애완 동물을 포함해 현재 광견병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질병 관리 예방 센터 (CDC)는 광견병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동물이나 백신이 없는 동물이 광견병에 노출되면 즉시 안락사 시키거나 6 개월 동안 엄격히 격리하고 석방하기 전에 1 개월 이내 예방 접종을 해야 한다고 경고 했습니다.

한편, 당국은 광견병에 걸린 동물에게 물렸거나 긁힌 사람들은 소독 비누와 물로 상처 닦고 상처를 치유해야 하며 신속하게 의료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국은 광견병이 있는 동물을 발견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광견병 동물들은 주로 공격적이거나 입안에서 거품을 일으키고, 뻣뻣하게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고, 음식과 물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행동하는 동물은 동물을 발견하면 반드시 동물 복지 집행 부서에 전화해야 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