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콜된 일식 안경 메트로 애틀랜타 학교도  영향 받아+ 일식 안경 부족 현상

0
37

리콜된 일식 안경 메트로 애틀랜타 학교도  영향 받아+ 일식 안경 부족 현상

 

개기 일식을 일주일도 채 남겨두지 않고, 어제 수요일 메트로 애틀랜타의 학군이 리콜된 일식 안경으로 영향을 받고 있고, 또한 시중 상점에서는 일식 안경이 부족하여, 수요를 충족시킬수 없는 상황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메트로 애틀랜타 학교 시스템은  아마존에서 판매된 최근 리콜된 일식 안경의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어제 수요일 딘잭슨(Dean Jackson) 학교 대변인은 코웨타 (Coweta) 카운티 학군이 (The Coweta County School System) 온라인 소매 업체로부터 24,000 쌍의 안경을 구매했다고 말했고, 직원과 22,600 명의 학생들이 안경을 사용하여 월요일 발생하는 일식을 보게 할 계획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잭슨 대변인은 AJC 전자 메일 성명서에서 공급 업체가 연락을 취해  안경이 검증되지 않았을 수 있다며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 조취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학교측은 당장 대체물을 찾기가 힘든 실정에도 불구하고 일부 학교나 교실은 별도로 안경을 조달 했으며 학교측의 의도는 바로 그 날 행사를 직접 관람하고 싶어하는 모든 학생들과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라며 여전히 일식 시청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아마존은 토요일 리콜에 관해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했고 이메일 성명에서  소매 업체가  공급 물건에 대해서 신중을 가해 재확인하기로 결정해서 내린 조취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어제  WSBTV는 개기일식용 안경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개기일식 일주일도 남겨두지 않은 현재 1979년 이래 조지아의 첫 일식을 관찰하기 위한 열기속에 일식 안경이 동이 난 것입니다. Walmart, Home Depot와 Kroger에서 안경이 다 팔린 상태이고, 다시 물건을 보충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애틀랜타 플튼 시스템의 모든 도서관도 안경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구입할 계획이라면 NASA에서 인증 한 쌍을 구입하여 눈에 해를 입히지 않도록 주의하야 하며 또한 일식 안경이 준비가 되지 않더라도 채널 2 액션 뉴스는 8 월 21 일 월요일에 개기 일식을 라이브로 보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