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번 여성 클럽 (Lilburn Woman ‘s Club)은 Lilburn 도서관에 1 만 달러 기부

0
43

 

릴번 여성 클럽(Lilburn Woman ‘s Club) 이 최근 귀넷 카운티 공립(Gwinnett County Public Library) Lilburn Branch 릴번 도서관에 10,000 달러를 기부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했졌습니다. 관계자는 이 기금이 도서관 어린이를 위한 장소에 벽화를 설치 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릴번 여성 클럽이 귀넷 공립 도서관 릴번 브렌치에 10,000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 기금은 릴번 도서관의 어린이 섹션에 굿데이 아트 스튜디오 (art good day studio) 지도하에 큰 벽화 설치에 사용될 것입니다.

은퇴 한 귀넷 카운티 미디어 전문가인 트리쉬 비에밀러씨는 책 더미에 둘러싸여 생각을 잃거나 독서활동에 빠진 어린이를 만나는 것보다 더 사랑스러운 일은 없다고 언급 하면서 트리쉬 비에밀러 (Trish Biemiller) 공동 회장은 기자회견에서 도서관은 항상 행복한 장소로 여겨져야 한다면서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안전하고 아늑한 장소로 거듭나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벽화에는 기차의 창문을 통해 본 Old Lilburn의 풍경이 포함됩니다. 릴번 여성 클럽 회원들은 배경 이미지의 일부를 색칠하데 훈련 받아 벽화 페인트에 일조할 예정입니다. 설치는 8 월 말에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찰스 페이스 (Charles Pace) GCPL 사무 총장은 “우리는 Lilburn Women ‘s Club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Lilburn Branch에서 어린이 지역을 향상시킬 예술적 벽화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