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세이디 벤츠 경기장 개장 연기

98

멀세이디 벤츠 경기장 오픈이 당초  계획된 대로  아틀란타 유나이티드 메치가 있는 7월 30일이 아닌 한달 후로 미뤄졌습니다.

따라서 경기장은 두  NFL 프리 시즌 경기가 있는 8월 말에나 오픈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민영 기자

7월 30일 개장을 앞둔 멀세이디 벤츠 경기장이 한달 정도 연기되었습니다.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이는 이벤트는 아틀란타 펠컨이 아리조나 카디널즈를 호스트 하는 8월 26일 토요일에 열릴 것입니다.

그 다음 펠컨은 8월 31일 목요일에는 젝스빌 제과와 경기를 치룰 것입니다.

관계자측은 7월 30일 타임 라인을 맞추기 위해 가능한 지난 몇주간 가능한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그럴수 없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공사 파트너는 다시 일의 순서를 맞추면서 남은 일을 하고 있고 아마도 펠컨의 첫게임이 있는 8월 26일에는 생방송의 이벤트를 진행할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NFL 정기 시즌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모든 펠컨 홈 경기는 멀세이디 경기장에서 이루어 질 것이라 말했습니다.

이 때문에 7월 30일 멀세이디 경기장에 일정잡혔던 아틀란타 유나이티드 경기는 조지아 텍 바비 도드 경기장에서 7월 29일 5시에 이루어 질 것입니다. 시즌 티켓 소유자는 이 경기로 상환 될 것입니다.

8월 19일 미네소타와 그리고 8월 19일 엘에이 겔럭시와의 경기는 정확한 날짜는 잡혀있지 않지만 일정을 다시 잡아 멜세이드 경기장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틀란타 유나이티드는 바비다드 경기장과 7월 31일 가지만 계약을 했습니다.

멀세이디 벤츠 경기장의 공사 타임라인이 개정된 원인은 지붕 구조의 정상적인 조사와 분석 그리고 지붕의 강철 작업이 계획된 것보다 오래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멀세이드 벤츠 경기장의 완공과 더불어  이곳은 아틀란타  모든 엔터테인먼트와 세계 스포츠를 즐길수 다운타운의 최첨단 시설물이 될 것이며 , 아틀란타 펠컨과 아틀란타 유나이티드의 홈이 될 것을 확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