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은행(회장 백낙영 행장 김화생)이 이달 11월부터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을 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현경 기자>

 

메트로 시티 은행(회장 백낙영)은 11월부터 최첨단 금융 시설을 갖춘 신사옥으로 이전합니다.

도라빌에 위치한 새로운 사옥(5114 Buford Hwy)은 현 본점에서 뷰포드 하이웨이 남쪽 방향으로 0.7 마일 정도 떨어져 있으며,  보행자 접근이 편리한 다운타운 형식의 현대식 디자인으로 설계된 건물입니다.

신사옥은 총 2.5 에이커부지에 지상 3층, 3만 3천 스퀘어 피트의 면적이며, 1층에 본점 영업점으로 입, 출금을 비롯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모기지 부서와 신용장 부서가 있습니다.

2층에는 대출부서와 크고 작은 미팅룸, 직원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위치하고 있으며, 3층에는 전산, 컴플라이언스, HR, 회계, 오퍼레이션과 직원들의 교육을 위한 트레이닝 센터가 있습니다.

신사옥으로의 이전 계획은 내일 8일부터 대출(Loan) 부서와 기타 부서들이 이전하면서 시작되고, 본점 영업점은 12월 4일에 오픈합니다.

한편 메트로 시티 은행 14번째 지점인 피치트리 코너스 지점(3280 Holcomb Bridge Rd. Norcross, GA 30092)이 내일 8일 오픈할 예정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