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소속 미 국회의원 후보인 존 오소의 유세가 좐스크릭에서.

0
70

민주당 소속 미 국회의원 후보인 존 오소의 유세가 한인들이 많이 사는 좐스크릭 블랙스톤 커뮤니티에서 있었습니다. 존 오소는 한 시간 가량 자신을 소개하고 지원해 달라는 당부의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약 300여가구가 모여있는 곳으로 80% 주민은 한국인,인도인, 중국인들입니다. 존 오소는 한인 하원의원인 샘 박과 함께 유세현장을 찾아 소수인종들의 지원을 호소했습니다..

또 존 오소의 지지자들은 공화당 하원 의원들이 오바마 케어를 트럼프 케어로 대체하는데 일치해서 표를 몰아주는 것과 트럼프 대통령이 임기가 아직 많이 남아있는 코미 FBI 국장을 해임하는것을 보고 충격을 받아 민주당 후보인 존 오소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과연 이 두가지 이슈들이 다른 유권자들에게 어떻게 작용하고 있는지는 이번 6월 20일 민주당 후보인 존 오소가 공화당 후보인 카렌 헨델과 겨루는 선거의 결과로 가늠해 볼 수 있을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 선거 결과는 2018년 중간 선거를 앞두고 집권당인 공화당의 노선이 어느정도의 호응을 얻고 있는가에 대한 중요한 척도로 생각 되어 집니다.

이 번 선거에 대한 경비는 3천만달러를 초과할 수도 있도록 되어 있어 아마도 우리는 곧 역사상 가장 비싼 선거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