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조성혁)는 지난 2일 레이크레니어 골프클럽에서 차세대 육성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회장 조성혁) 차세대 육성기금 마련 골프대회에는 대회전 미리 예약한 인원들만 대회를 시작해 당일 등록으로 인한 혼선없이 순조롭게 진행됐습니다.

협의회 조성혁 회장은 “민주평통 애틀랜타는 매년 통일 글짓기, 도전 통일 골든벨과 같은 다양한 차세대 세미나를 통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통일의 중요성과 역사의식을 고취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 될 차세대 육성 기금마련 대회에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녹취-조성혁 회장>
레이크레니어 골프클럽에서의 대회를 마치고 시상식을 위해 이날 대회 참가자들은 뷰포드 소재 식당서 모여 경품 추첨과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대회는 남성조와 여성조로 나눠 진행됐으며, 그로스챔피언에는 74타로 이재균 씨가 차지했습니다. 남성조 1위에는 김유강 씨, 그리고 여성조 1위에는 이은주 씨가 수상했습니다.

한편 조 회장은 “골프대회로 모아진 기금은 차세대 육성을 위한 기금에 보태질 예정이며, 대회에 참석한 많은 단체장들도 차세대 육성에 관한 여러 방법으로 뜻을 모아 줘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수상내역>

#그로스챔피언 : 이재균
#남성조 : 1위 김유강 / 2위 박종오 / 3위 권기호 / 근접상 윤대중 / 장타상 최석기
#여성조 : 1위 이은주 / 2위 서현숙 / 3위 송정애 / 근접상 문혜림 / 장타상 한연지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