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에 관한 모든 치료가 이뤄지는 족부전문치료센터 앵클앤풋(ankle&foot)이 어제 12일 뷰포드에 오픈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몰오브조지아 근처에 위치한 족부전문치료센터인 앵클앤풋(ankle&foot) 뷰포드 센터가 어제 12일 정오에 테이프커팅식을 가졌습니다.

발에 관한 모든 치료와 수술도 가능한 앵클앤풋(ankle&foot) 센터는 조지아에 총 24개가 각 지역에 포진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뷰포드 센터는 유일한 한인이 경영하는 곳으로 이미 환자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진료분야는 발과 발목 부위의 족부질환과 수술, 골절(관절염), 발가락 변형, 당뇨병성 질환과 궤양, 인공관절 수술, 스포츠외상(발목 골절과 인대손상), 발톱 기형을 꼽아 볼 수 있습니다.

뷰포드센터 송제나 전문의는 “발과 발목에 관한 진료에서부터 치료와 수술까지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녹취-송제나 전문의>
이어 송 전문의는 그동안의 임상경험을 볼 때 센터를 찾는 환자들의 제일 흔한 질환은 “특히 당뇨로 인한 족부질환과 무지외반증 그리고 발바닥 통증이 주로 많았다”며 “주기적인 질환 예방 점검과 적절한 스트레칭이 질환 예방 차원에서 필요하다”며 그에 대한 방법도 안내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송제나 전문의는 뉴욕대와 플로리다 베리대학원에서 수학했으며, 펜실베니아 템플대에서 박사학위를 수여받았으며 디캡메디컬센터에서 오랜 레지던트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료시간
월-금 : 9:00-5:00
토 : 예약환자만 받음

#한국어 : 470)589-1621
오피스 : 470)589-1617

#주소 : 3425 Buford Dr.Suite 350 Buford, GA 30519

dr-song_111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