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뱅크오브아메리카 고객은 무료 입장하세요”

 

뱅크오브아메리카 은행이 은행 고객들에게 매달 첫 번째 주말에 애틀랜타 지역에 소재한 4 개의 박물관을 무료로 입장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애틀랜타 지역의 무료 입장 박물관들은 the Atlanta History Center, Center for Civil and Human Rights, High Museum of Art and the Tellus Science Museum이며, 조지아 전역에서는 총 11개의 박물관 및 예술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의 대상자들은 뱅크오브아메리카의 크레딧 카드나 데빗 카드 소지자이며, 박물관 입장시 카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11월 무료 입장은 첫 주인 5일 토요일과 6일 일요일이며, 향후 매달 첫째 토요일과 일요일은 무료 입장 행사가 계속됩니다.

이 행사는 조지아주 뿐만 아니라 33개 주 98개 도시에 소재한 225개의 박물관, 동물원, 수족관, 과학관, 식물원 및 문화 센터 등 다양한 역사, 문화, 레저 시설에 적용되며, 구체적인 장소 명단은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관련 기사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조지아주 무료 입장 기관 리스트:

·       Atlanta

·       Cartersville

·       Augusta

·       Savannah

  1. 미전국 무료입장 기관 전체 리스트: 웹사이트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