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베테런스데이, 행사 & 할인 정보

11월11일 베테런스데이를 맞이하여 메트로 애틀랜타 전 지역에서 여러 단체들이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와 할인 행사가 펼쳐집니다. 대표적인 행사로는 11월11일 오전 11시 Battery Atlanta와 Atlanta History Center에서 베테런스데이 기념식이 거행되며, 배터리 애틀랜타에서는 기념식 후 군악대의 연주와 퍼레이드 행사가 개최됩니다. 이 밖에도 던우드, 마리에타, 노크로스, 미드타운 로타리 클럽 등 각 지자체들과 다양한 단체들이 베테런스데이 기념 행사를 거행합니다.

애틀랜타 베트남 베테런스 사업 연합회Carl Bell 회장은 베테렌스데이는 전쟁을 모르는 자녀들에게 자유의 소중함과 조국을 위해 헌신한 용사들의 희생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베텔런스데이 행사에 가족 단위의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11일에는 많은 상점들과 음식점들이 베테런스데이를 기념해 전쟁 참전 용사들에게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군인 ID를 소지한 사람 또는 군복을 입은 사람들에게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혜택 참여 업체

Bazati,  Estrella, Concentrics Restaurants group, Two Urban Licks, Bully BoyBoone’s, Chicken Salad Chick, Dantanna’s, Botica, Puttshack, Savi Provisions 등 다수.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