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차 ‘북미주 한인 CBMC 애틀랜타 대회’가 이달 29일부터 2박3일간 더 웨스틴 애틀랜타 에어포트 호텔에서 개최됩니다.

<김현경 기자>
“회복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킹덤빌더”를 주제로 제22차 ‘북미주 한인 CBMC 애틀랜타 대회’가 오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애틀랜타에서 열립니다.

개최 장소는 애틀랜타 하츠필드 잭슨 국제 공항 근처에 소재한 더 웨스틴 애틀랜타 에어포트 호텔로 매년 개최지를 돌아가며 열고 있는 이 대회에는 북미주를 포함해 한국, 유럽, 아시아 CBMC 회원들도 대거 참여하는 대회라 할 수 있습니다.

CBMC 중부 연합회가 주관하고 북미주 한인 CBMC 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번 애틀랜타 대회의 주강사에는 HTM(헤븐리 터치 미니스트리) 손기철 대표와 (주)석봉토스트의 김석봉 대표가 선임됐습니다.

조지아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손대표는 학계에서 인정받는 생명공학 과학자로서 건국대학교 생명환경과학대학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하나님은 당신을 치유하기 원하신다’, ‘왕의기도’, ‘치유기도’ 와 같은 다수가 있습니다.

김석봉 대표는 노점상인으로 시작해 세계 최초로 수 백개의 토스트 체인망을 구축한 인물로 현재 한국교육협회 자문위원이며 이화여대 최고명강사과정 책임교수로 한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이 선호하는 초청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애틀랜타 대회를 위해 CBMC 중부연합회와 애틀랜타, Y, 스와니 지회 회원들은 작년 7월부터 꾸준히 준비해오고 있습니다. 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중부연합회 배현규 회장은 “기독실업인들이 먼저 일터사역에서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애틀랜타 지역에서 일터 사역들이 많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녹취-배현규 회장>
한편 작년 벤쿠버에서 개최하고 올해 애틀랜타를 거쳐 내년에는 시카고에서 열리게 되는 북미주 한인 CBMC 대회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자는 모토를 가지고 열심히 사역하는 북미주 한인 CBMC 회원들이 매년 한 차례 함께 모여 정체성을 재차 확인하고 도전받으며 은혜를 나누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