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영 기자>

동남부한인무역협회장인 뷰티마스터(Beauty Master) 박형권 대표는 16일 오후2시, 아시안 아메리칸센터(대표 지수예, AARC)와 시티 호프 선교회 (대표 로리 김, City Hope Ministries)에 마스크2,000장을 기부했습니다.

뉴스듣기<기자 리포팅>

이날 전달식에는 박형권 대표와  한인범죄예방단체 이초원 이사 등이 함께 했으며 AARC 지수예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이렇게 대량의 마스크를 기부해줘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클락스톤 난민사역을 감당하고있는 시티호프선교회 이순옥 자원봉사자는 “시리아  난민들이 주로 모여살고있는데 추운 겨울을 앞두고 마스크가 많이 필요했다”며 “좋은 마스크를 어려운 난민들과 나눌 수있게돼 박형권 대표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박형권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이때에 마스크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박대표는 올해 지역사회에 마스크, 손 소독제, 장갑 등 총 50만 달러 상당의 개인 위생용품 및 보호 장비를 기부해 지역사회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앞장선 공을 인정받아 팬아시안아메리칸상공회의소 동남부지부(USPAACC-SE, 이하 유에스팩SE)가 선정한 ‘10대 아시아계 미국인 비즈니스 및 우수 아시아계 미국인 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About the Author: Atlanta Radio Korea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FM96.7 | AM79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