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협, 14대 회장 후보자 현 손영표 부회장 나섰다

0
60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는 제14대 회장 선거를 이달 29일 저녁 협회 사무실에서 개최합니다. 회장 선거 공고는 이미 지난 9월 게시됐습니다.

<김현경 기자>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는 지난 9월 제14대 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선거관리위원장에 구금서 협회 현 감사를 선출했습니다.

구금서 선거관리위원장은 “이번 회장 선출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선거라며 다가 올 트레이드쇼와 같은 산적한 문제가 많다”고 말하며, “선관위에서는 회칙에 정한대로 자격 심사를 엄격히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녹취-구금서 선관위원장1>

 

선관위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한달여 동안의 회장 후보 등록 기간을 정한 결과, 손영표 씨가 단독 입후보자로 등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손영표 후보자는 현 13대 회장단의 부회장을 역임한 바있으며 50대 초반의 이민 1.5세대로, 영어와 한국어 둘 다 능통해 협회 관련 정부 로컬 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에도 뛰어날 인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녹취-구금서 선관위원장2>

 

한편 뷰티협회 제14대 회장선거는 이달 29일 일요일 저녁 협회 사무실에서 개최합니다.

지난 20여년간 협회 규정에 의거해 이사가 선거권을 행사할 수 있는 ‘간선제’를 실시하고 있어 뷰티협회는 이번 선거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회장 선거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이날 실시될 선거에서 과반수 이상의 이사진들 참석에 과반수 이상의 찬성표가 나오면 14대 회장으로 선출됩니다. 협회측은 이번에 특별히 공정한 선거를 위해 29일 선거 당일에 로컬 기자들을 참석해 공개 투표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협회는 별도의 이취임식 없이 오는 12월 17일에 열릴 협회 정기총회와 송년회에서 공식적인 회장 이취임을 진행할 예정이며, 14대 회장 임기는 2018년 1월 1일자로 시작돼 2년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