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블랙핑크, 달러스서 해외 투어 포문…”기쁘고 영광”

걸그룹 블랙핑크가 이달 25∼26(현지시간)일 미국 댈러스 아메리칸 에어라인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북미 첫 공연을 성황리에 열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9일 밝혔다.

블랙핑크는 공연에서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프리티 새비지'(Pretty Savage), ‘휘파람’, ‘핑크 베놈'(Pink Venom) 등 히트곡을 잇따라 쏟아냈다.

블랙핑크는 “댈러스 아레나에서 처음으로 공연하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며 “오랜만에 우리 미국 블링크(블랙핑크 팬)와 만나게 돼 너무 좋다. 오늘 밤 우리 모두 즐겁게 ‘마지막처럼'(블랙핑크 노래 제목이기도 함) 놀아보자”고 말했다.

공연장인 아메리칸 에어라인 아레나는 레이디 가가, 엘튼 존, 저스틴 비버 등 내로라하는 팝스타들이 무대를 펼친 곳이다. 공연장 주변은 블랙핑크를 보려는 이들로 오전부터 크게 붐볐다고 YG엔터테인먼트는 밝혔다.

블랙핑크는 약 150만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열고 있다. 이들은 휴스턴, 애틀랜타, 해밀턴,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등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