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사임당 소사이어티, 애틀랜타한인회와 업무협약 체결

버지니아에 본부를 두고 있는 사임당 소사이어티(장세희 총회장, 이경철 이사장)가 지난 28일 둘루스 한인 식당에서 단체 홍보와 여름행사 홍보를 겸한 기자 회견을 가졌습니다. 이 날 기자회견에는 장세희 총회장(버지니아 거주), 이경철 이사장(애틀랜타), 정옥례 수석 부회장(앨라배마), 김경순 부회장(버지니아), 정정자 사무총장(텍사스)이 참석하여 사임당 소사이어티의 설립 목적과 활동 상황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이 날 모임에서는 사임당 소사이어티와 애틀랜타 한인회(회장 이홍기)간의 업무 협약식이 체결되었으며, 향후 양 단체간의 업무와 행사를 상호 지원하기로 협약하였습니다.

사임당 소사이어티는 7월21일에 버지니아에서 <다국적 청소년 캠프>를 열어 청소년들의 자존감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행사를 개최할예정이며, 10월27일에는 대한민국 국회의사당 본회의실에서 사임당 선발대회를 개최해, 여성으로서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여성의 모범이 될 만한 인생을 살아온 여성을 선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임당 소사이어티 단체의 활동에 관심이 있거나 가입을 원하는 사람은 https://saimdangsociety.com에서 안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Send this to a friend